본문 바로가기

대학원

에디티지 할인 받는 방법 및 후기

반응형

에디티지 할인

이번 논문 작업하면서 에디티지 영문교정 서비스에 의뢰를 진행하였다. 영문이 약한 나에게 에디티지같은 영문 교정서비스는 필수다. 에디티지 교정이 어떻게 진행되고 또 에디티지 할인을 최대로 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에디티지 가격

에디티지 가격

에디티지는 일반 교정, 프리미엄 교정, 탑 저널 교정 3가지로 진행되며 가격은 단어 수로 계산 된다 일반적으로 SCI 기준 논문 단어 수가 10000개 일때 가격은 50만에서 250만으로 책정된다.

기본교정은 단순히 철자 및 문법 교정 만 해주며 프리미엄 교정 부터는 커버레터와 무한 재교정 그리고 논문 구조 및 흐름 개선을 지원 한다.

에디티지 탑 저널 교정은 실제로 피어리뷰어가 붙는다. 논문을 제출하면 리비전이 오는데 이를 미리 경험 하고 대비할 수 있어서 좋다.

 

에디티지 서비스 결과

에디티지 서비스 결과

나는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를 요청했고 총 5가지 파일이 왔다. letter from editor 는 에디터 의견인데 별로 도움이 안되고 표절체크는 학교에서도 돌릴 수 있기 때문에 필요는 없었다. 하지만 커버레터를 간단하게 써줘서 굳이 쓸 필요가 없어 좋았다. 

에디티지 서비스 결과

교정은 구체적으로 진행되었고 내가 무의식적으로 반복되어 사용하는 표현을 주로 교정하였다. 논문을 쓰다보면 단어를 반복하여 쓰는데 에디티지 에디터가 보기에 어색했나보다. 

오른쪽에는 에디터가 코멘트를 남겨 주는데 생각보다 크리티컬하지는 않았다. 문법적인 부분에 대한 설명과 예제가 들어가 있는데 별 중요한 부분은 아닌 것 같았다. 

에디티지 프리미엄 과 일반교정의 차이는 단어를 교체하는지 여부 인것 같다. 예를 들어 indicated 경우 프리미엄 교정시에는 demonstrated 등 간단하게 단어 교체를 하지만 일반 교정에서는 그냥 넘기는 정도.

가격차이 크게 신경쓰지 않는 다면 프리미엄 교정을 추천

에디티지 할인 방법 

에디티지 할인은 지인 링크 및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서 할인 쿠폰을 받고 교정을 신청하는 것이 좋다. 아래 할인받기 로 들어가면 추천인 코드가 적용되어 첫 교정시 1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디티지 할인코드 YHCMR

가입 시 추천인 코드 YHCMR 를 입력하면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에디티지 후기

에디티지에 논문이 여러 번 맡기면서 좋은 저널에도 제출 할 수 있었다. 에디티지는 가격이 저렴하고 응답이 빠른 장점이 있다 그리고 프리미엄 교정과 일반 교정간의 가격 차이가 크지 않지만 무제한 재교정 서비스 및 커버레터 서비스가 프리미엄 교정에 들어가 있으니 프리미엄 교정을 추천한다. 

반응형